LG 스탠바이미 Go(고) : 여행과 캠핑의 최적 동반자

 LG 스탠바이미 Go(고) : 가격, 출시일, 스펙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이나 소풍,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모든 분들에게 반드시 알아두셔야 할 차세대 기술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LG가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 가능한 엔터테인먼트 제품, 바로 'LG 스탠바이미 Go(고)'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LG 스탠바이미 Go(고)는 6월 7이(수)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가격은 117만 원으로 판매 될 예정입니다. LG 스탠바이미 Go(고)는 출시일부터 LG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며, 이후 판매 채널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이전 모델은 LG 스탠바이미 스텐드 모델이 출시 후 한 달 동안이나 품절되었던 것을 기억한다면 이번 후속 모델인 LG 스탠바이미 Go(고)도 비슷한 상황이 연출 될 것으로 예상되니, 구입을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에 소개하는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서 구입 시도를 해보세요.


LG 스텐바이미 Go 판매 공식 플랫폼 바로가기!


LG 스탠바이미 Go(고)를 꼭 구입해야 하는 이유


1. 여행자와 캠핑러를 위한 LG 스탠바이미 Go(고)

다음에 소개하는 LG 스탠바이미 Go(고)의 장점은 소풍, 캠핑, 여행 중에 즐거움과 행복을 높여 줄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LG스텐바이미Go



1) 포터블 스크린의 강점

LG 스탠바이미 Go(고)는 휴대성을 높여줄 "포터블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여행 중이거나 캠핑을 즐기고 있는 중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이써 여러분들이 원하는 곳에서 화면을 마음껏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스크린 모드로 사용 편의성 제공

LG 스탠바이미 Go(고)은 3가지 화면 모드 즉 가로모드, 세로모드, 테이블모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유형에 따라 화면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감상, 웹 브라우징, 게임 플레이 등 여행, 캠핑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멀티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제공

LG 스탠바이미 Go(고)은 단순한 화면 보기를 넘어서는 멀티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터치 스크린 게임, 감성 넘치는 턴테이블 뮤직 스킨 그리고 정적인 순간을 위한 8가지 힐링 콘텐츠 등이 제공되며, 이 모든 것들은 오프라인에서도 접근이 가능합니다. 



2. 여행 가방과 같이 휴대가 편리한 LG 스탠바이미 Go(고)

LG 스탠바이미 Go(고)는 "캐리백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가방과 같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원 케이블 등의 액세서리도 가방 안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 분실 걱정도 없어집니다. 이 디자인 덕분에 여행, 캠핑 중에도 LG 스탠바이미 Go(고)를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확장된 활용성 : 주변기기와의 쉬운 연결성

LG 스탠바이미 Go(고)는 블루투스, HDMI USB 등을 통해 다양한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과 LG 스탠바이미 Go(고)를 연결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거의 휴대용 미디어로서는 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간편한 배터리 충전

LG 스탠바이미 Go(고)의 가방 안에는 충전선이 수납되어 있어 후면 전원 코드에 연결하여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곧 여러분들은 어디서든 배터리 걱정 없이 LG 스탠바이미 Go(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강력한 스펙

LG 스탠바이미 Go(고)는 68cm 크기의 화면을 제공하며, 해상도는 1,920x1,080(FHD)입니다. 20W의 스피커 출ㄹ혁과 4.0ch 스피커 채널을 갖추고 있어, 탁월한 영상과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더해서 LG하면 디스플레이 부분에서 선두 기업이라는 것 아시죠? 화상은 말할 것 없이 최상입니다. 또한 내장된 배터리는 최대 3시간까지 무선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용량은 5,000mAh입니다. 마지막으로 무게는 12,7kg입니다. 



6. 내구성 및 터치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고)는 2023년 3월에 진행된 MIL-STD-810H:2019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이는 LG 스탠바이미 Go(고)가 방수 기능은 지원하지 않지만, 견고함과 내구성을 보장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본 제품은 wdbOS 플랫폼을 지원하며, 앱 별로 터치 지원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터지 조작이 불가한 앱의 경우 함께 제공되는 리코컨을 통해 조작 가능합니다. 


소형 제습기 룸드라이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푸응 다이어트 효과 리뷰 먹기만 해도 있을까? 4개월 섭취 후기, 더쿠

아이폰 15 프로, 맥스 최저가, 혜택 받고 구입, 재고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