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기간, 일정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최상급 한우를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한우축제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대전시민광장에서 열립니다.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개요

- 기간 : 2022년 10월 26일(수) ~ 11월 1일(화)

- 시간 : 11:00 ~ 22:00

- 장소 : 서대전시민광장(대전광역시 중구 문화1동 계룡로 904번길 30)

- 주최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금강일보

- 주관 : 전국한우협회 대전세종충남도지회

- 요금 : 부분 유료(한우숯불구이체험을 위한 상차림식당 이용료는 1인당 5,000원)

- 참여 한우 브랜드 : 하눌소, 아토한우, 농협안심한우

- 협력업체 : 롯데칠성음료, 맥키스컴퍼니, 농협하나로마트, 하이트진로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진행 일정

'일두백리'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한우 한 마리에서 100가지 맛이 나온다고 하여 한우를 '일두백미'라고 하였습니다.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는 '비싼가격, 소비위축'으로 인한 충청지역 축산농가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그리고 다른 고기에 비해 비싼 가격으로 한우 소비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한우 소비방안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2022 한우대전, 한우 숯불구이 축제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7일동안 대전광역시 서대전시만광장에서 열립니다. 

한우하면 솔직히 비싸서 평소에 쉽게 먹지 못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이번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는 이런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그리고 축산 농가들을 위해서 열리는 만큼 맛 좋은 한우를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며, 축산 농가들은 평소보다 활발한 판매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 축하공연을 흥을 더욱 돋을 것이고, 미니게임존과 체험 부스에서 즐거운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별히 10월 29일과 30일 오후 12시에는 주식회사 파인드파인을 초청 쉐프로 모셔서 아주 맛 좋은 한우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한우대전 : 한우 숯불구이 축제의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기회가 된다면 참여해서 한우의 맛도 즐기고 행복한 체험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푸응 다이어트 효과 리뷰 먹기만 해도 있을까? 4개월 섭취 후기, 더쿠

아이폰 15 프로, 맥스 최저가, 혜택 받고 구입, 재고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