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톡서랍 플러스 피해 보상 신청 바로가기!

이번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서 여러모로 피해와 손해를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톡서랍 플러스에 대한 피해 보상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톡서랍 플러스 피해 보상 신청 바로가기!

카카오는 지난 10월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모든 카카오 서비스에 대한 접속 장애 피해 보상을 실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 서비스 중에서 톡서랍에 대한 복구와 피해보상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톡서랍 팀은 홈페이지에 접속 장애 복구 상황과 피해 보상에 대한 안내 내용을 기재하였습니다. 

카카오 톡서랍 플러스는 10월 19일 오전 10시부터 구독 및 모든 기능이 정상화 되었습니다. 


카카오서비스장애피해접수-홈페이지



카카오 톡서랍 플러스 피해보상 안내

카카오 톡서랍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동안 접속 장애에 대한 피해 보상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1. 피해 보상 대상자

카카오 톡서랍 플러스 유료 구독자 전체(10월 19일 오전 10시 이내 구독 완료한 사용자 전체)


2. 피해 보상 내용

- 웹 결제로 구독 중인 이용자(이용권 사용자 포함입니다)에게 구독기간 15일을 연장합니다. 

- 카카오에서 결제일 변경이 어려운 애플과 구글 인앱 결제로 구독중인 이용자에 대해서는 15일에 해당하는 환불적립금을 지급합니다. 

- 참고로 톡서랍 해지 후 데이터 보관중이었던 구독자 들에게는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데이터 소멸 기한을 5일 연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톡서랍 플러스 피해보상 시점에 대해서는 추후 다시 안내를 한다고 합니다. 


3. 피해 보상 접수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재 카카오는 이번 화재 사건으로 인한 모든 피해보상 안내와 피해사례 접수를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 홈페이지(링크)를 통해서 피해 사례 접수 및 피해 보상 문의를 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푸응 다이어트 효과 리뷰 먹기만 해도 있을까? 4개월 섭취 후기, 더쿠

아이폰 15 프로, 맥스 최저가, 혜택 받고 구입, 재고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