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메뉴, 가격, 가성비 좋음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급하게 정하고 방문한 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기대한 것보다 굉장히 아름답고 베이커리가 맛있고, 커피도 맘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에 대한 방문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10월 17일 늦은 오후 갑자기 집에만 있는 것이 시간이 아까워 졌습니다.
인터넷으로 1시간 거리 이내로 갈 수 있는 카페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집을 기준으로 해서 1시간 ~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유명 카페는 많이 가봤기 때문에 쉽게 선정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갑자가 '화성' 지역에 머리에 생각나서, '화성 가볼만한 카페'를 검색했습니다.
쭉~~~ 검색 결과를 스캔하며 내려가는데 순간 멈추게한 사진이 있습니다.
거대한 규모의 한옥 건물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발견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에 대한 리뷰를 쭉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메뉴는 뭐가 있고, 가격은 어떠한지 살펴 봤습니다. 오~~ 우선 메뉴 사진도 보면 맛있어 보이고, 가격은 착했네요.
전주에 서해대교 근처에 있는 '로드 1950 카페'를 다녀왔는데, 거기는 베이커리 그리고 커피, 차 종류가 가격이 좀 보통 이상이었습니다.
그런데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메뉴와 가격을 보면서 "이정도는 뭐 적당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목적지를 정했으니, 바로 출발을 했습니다. 내비게이션으로 보니 50분 정도 나옵니다.
도로가 그리 막히지 않아서 예상 시간 대로 잘 도착을 했습니다.
도착 시간은 저녁 6시 15분 경,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들어가는 길목이 좀 좁아서 전방에서 오는 차들을 조심히 피해서 들어갔습니다.
와~~ 그런데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주차장에 도착하자 마자 나온 감탄의 말입니다.
지금까지 유명 카페를 많이 다녀 봤지만 이렇게 주차장이 넓은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그리고 정면에 보이는 웅장한 한옥의 건물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는 어두워져서 조명이 더욱 빛을 발하고 있었습니다.
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방문, 메뉴, 가격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월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한산한 분위기 입니다.
베이커리(빵)을 3종류 정도 고르고, 커피와 쌍화차를 주문했습니다.
1층에서 주문 결재하고, 커피와 차 종류는 2층에서 받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역시 넓~~~은 좌석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도 나갈 수 있는데, 분수도 있고, 아주 멋진 한옥을 전경으로 한 배경들이 있습니다.
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오~~~ 베이커리 역시 왠만한 베이커리 카페보다 한 수 위의 맛입니다.
진짜 맛집 베이커리 카페를 찾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리고 커피도 은은하게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쌍화차도 맛있기는 한데, 조금 더 진 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급하게 정했던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 느낀 점은 다음에 꼭 다른 사람들을 데리고 와야 할 보석과 같은 아름답고 맛있는 카페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연인들도 좋아하고, 무엇보다 부모님들이 굉장히 맘에 들어 하실 것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