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이 그의 경기력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이미지
  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이 그의 경기력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유로결은 KBO 리그 한화 이글스의 외야수로, 아마추어 시절에는 내야수로 활동하다가 프로에서 외야수로 전향한 선수이다. 그의 포지션 전환은 단순히 위치 변경이 아니라, 경기력에 큰 영향을 미친 중요한 결정이었다. 유로결은 2019년 한화 이글스의 3대 신인으로 주목받으며, 외야수로서의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포지션 전환의 첫 번째 영향은 그의 수비 능력에 있다. 외야수로서 유로결은 넓은 범위를 커버해야 하며, 공을 잡고 던지는 능력이 더욱 중요해진다. 그의 신장(186cm)과 체중(83kg)은 외야수로서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그가 공중에서의 플레이와 빠른 주행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둘째, 포지션 전환은 유로결의 타격 능력에도 영향을 미쳤다. 외야수로서의 역할은 주로 공격적인 플레이가 강조되며, 이는 그가 타자로서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했다. 셋째, 포지션 전환은 그의 멘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내야수에서 외야수로의 변화는 그에게 새로운 도전과 자신감을 주었고, 이는 경기 중의 집중력과 자기 관리 능력 향상으로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은 팀 전반의 전략에도 영향을 미쳤다. 외야수로서의 그의 존재는 한화 이글스의 수비 라인업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고, 이는 팀 전체의 경기력 향상으로 이어졌다. 결론적으로, 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은 그의 경기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수비, 타격, 멘탈, 팀 전략 등 여러 측면에서 그는 외야수로서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프로 선수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r757 판) - 나무위키 완전 로테이션' 토트넘 VS '주전 풀가동' 맨유…유로파 결전 앞두고 선택 엇갈렸다 잉글랜드 선수는 최고인데 경기력은 왜…유로 16강 베스트11→잉글랜드 최다 '4명' © 2025 스포츠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댓글   댓글 작성

11월 11일 보행자의 날 행사 일정, 온라인 참여방법!

11월 11일 보행자의 날 행사 일정, 온라인 참여방법!


보행자의 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행교통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기념일. 매년 11월 11일이다. 2010년, 국토교통부 주관의 법정기념일로서 제정되었다. 보행자와 보행교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숫자 1이 네 번 등장해 사람의 다리가 연상되는 '11월 11일'을 기념일로 정했다. 이날에는 전국 지자체마다 걷기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기념행사가 펼쳐진다.


보행자의 날 제정 배경

지구 온난화와 에너지 위기 등 환경문제로 인해 보행 교통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보행자의 날 제정의 필요성이 요구되었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따라 2009년, <지속가능 교통물류 발전법>이 제정되었다. 제40조에 따르면 ‘국가는 보행교통 개선의 중요성에 대한 범국민적인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보행자의 날을 정해 필요한 행사를 할 수 있다’고 되어 있다. 또한, ‘보행자의 날 행사의 내용이나 시기 등 필요 사항은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따라서 보행자의 날은 교통수단으로서의 보행을 인식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1월 11일 보행자의 날 행사 일정, 온라인 참여방법!"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국토교통부에서 보도한 아래의 내용(11월 11일 보행자의 날.... 안전한 한 걸음, 건강한 두 걸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월 11일 보행자의  날… 안전한 한 걸음, 건강한 두 걸음 

- 내년 1월부터 알뜰교통카드 참여하는 강릉시에서 12일 개회식
-‘보행자의 날 누리집’에서 11월 30일까지 참여형 온라인 행사 풍성 


□ 국토교통부(장관 노형욱)는 11월 11일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하고, 생활 속 걷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제12회 ‘보행자의 날*’을 맞아  강릉시 경포 호수공원에서 12일 개회식이 열린다고 밝혔다.

* 2010년「지속가능 교통물류 발전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따라 미세먼지 증가, 제한적인 에너지의 위기 도래, 환경보호 요구에 대응하고 국민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걷기의 중요성을 확산하기 위한 국가기념일


ㅇ ‘차로부터 안전한 한걸음, 코로나로부터 건강한 두걸음’을 주제로 개최되는 금년 보행자의 날 행사는 일반시민, 강릉시장, 강릉시 의회의장, 국토부 교통물류실장이 참여하며 걷기 행사, 교통안전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ㅇ 특히, ‘22.1월부터 강릉시는 대중교통 이용 시 보행·자전거 등 이동거리에 비례하여 교통비의 최대 30%를 절감할 수 있는 알뜰교통카드 사업*에 참여하게 되면서 이번 행사의 의미가 깊다 할 수 있다.

*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가 ’20년부터 본격 도입하여 현재 137개 시군구에서 27만 명 규모로 시행 중(국비와 지방비 1:1 매칭 하여 재원 마련) 



□ 일반 시민들은 11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보행자의 날 누리집(www.보행자의날.kr)을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다양한 온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ㅇ (1111 걷기 인증) 보행자의 날인 11월 11일을 상징하는 1111걸음을 걸은 후, ‘1111 걷기 인증 행사’에 해시태그를 달아 입력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ㅇ (강연 및 퀴즈) 또한 보행자의 날 누리집에서‘보행환경 개선’을 주제로 한 서울대 한상진 교수의 강의를 듣고 퀴즈 정답을 맞히는 ‘전문가 강연 및 퀴즈행사’도 진행된다.


ㅇ (5행시 공모) 마지막으로 ‘보행자의 날’을 주제로 한 ‘5행시 우수작 공모 행사’는 행사 주관기관, 누리꾼이 재미있고, 창의적이며, 행사목적에 부합하는 지를 평가하여 우수작 5건을 선정, 경품을 지급한다.



□ 행사기간 동안(11.11일~11.30일) 온라인을 통해 각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에게는 선착순으로 커피 쿠폰을 지급하고,


ㅇ 11월 30일 행사 마지막 날에는 위 3개의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무선청소기, 초음파 세척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 국토교통부 어명소 교통물류실장은 “보행은 인간의 가장 오래된 교통의 한 방법이고, 일상생활에서 건강과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여가활동이자 운동의 하나라고” 하면서,


ㅇ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삶에 건강과 활기를 얻을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걷기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주실 것을 당부하고, 정부도 보행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12회 보행자의 날 행사 개요


□ 보행자의 날 추진배경


ㅇ 보행안전 제고 및 생활 속 걷기 활성화를 위해 실시해 온 보행자의 날(11.11일) 행사를 코로나 상황을 고려 대면&비대면 방식으로 추진

* (근거) 「지속가능 교통물류 발전법」제40조 및 시행규칙 제11조 



□ 보행자의 날 행사 내용  


ㅇ 개회식 행사 (강릉시, ’21. 11. 12)

- (주제) 차로부터 안전한 한걸음, 코로나로부터 건강한 두걸음」

- (개요) 경포 호수공원(11.12.금, 11시~13시30분)/ 내빈(교통물류실장·강릉시장·강릉시의회의장·경찰서장·강릉국토소장), 참가자 50명 모집

- (내용) 축하행사(스포츠댄스), 장관표창(강릉시, 경찰서, 교통안전공단), 걷기행사(2km), 체험부스(VR, 에코드라이브), 건강 보행 스트레칭·마술 공연


ㅇ 온라인 행사 (’21. 11. 11~11.30)

- (강연 및 퀴즈) 누리집에서 수강 후, 퀴즈에 대한 정답 입력

- (걷기) 1111걸음을 걸었을 때의 캡처 사진 업로드하여 이벤트 참여

- (5행시 이벤트) ‘보행자의 날’을 주제로 하여 5행시 우수작 선정(별도 경품)


본 저작물은 ‘국토교통부’에서 ‘21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11월 11일 보행자의 날… 안전한 한 걸음, 건강한 두 걸음(작성자:광역교통요금과,교통안전정책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국토교통부 홈페이지(www.molit.go.kr/portal.d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상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합니다.^^*

** 오늘도 행복하시고, 모두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율화, 최민환 이혼으로 본 '가족 간의 갈등과 이별, 어떻게 극복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