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이 그의 경기력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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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이 그의 경기력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유로결은 KBO 리그 한화 이글스의 외야수로, 아마추어 시절에는 내야수로 활동하다가 프로에서 외야수로 전향한 선수이다. 그의 포지션 전환은 단순히 위치 변경이 아니라, 경기력에 큰 영향을 미친 중요한 결정이었다. 유로결은 2019년 한화 이글스의 3대 신인으로 주목받으며, 외야수로서의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포지션 전환의 첫 번째 영향은 그의 수비 능력에 있다. 외야수로서 유로결은 넓은 범위를 커버해야 하며, 공을 잡고 던지는 능력이 더욱 중요해진다. 그의 신장(186cm)과 체중(83kg)은 외야수로서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그가 공중에서의 플레이와 빠른 주행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둘째, 포지션 전환은 유로결의 타격 능력에도 영향을 미쳤다. 외야수로서의 역할은 주로 공격적인 플레이가 강조되며, 이는 그가 타자로서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했다. 셋째, 포지션 전환은 그의 멘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내야수에서 외야수로의 변화는 그에게 새로운 도전과 자신감을 주었고, 이는 경기 중의 집중력과 자기 관리 능력 향상으로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은 팀 전반의 전략에도 영향을 미쳤다. 외야수로서의 그의 존재는 한화 이글스의 수비 라인업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고, 이는 팀 전체의 경기력 향상으로 이어졌다. 결론적으로, 유로결의 포지션 전환은 그의 경기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수비, 타격, 멘탈, 팀 전략 등 여러 측면에서 그는 외야수로서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프로 선수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r757 판) - 나무위키 완전 로테이션' 토트넘 VS '주전 풀가동' 맨유…유로파 결전 앞두고 선택 엇갈렸다 잉글랜드 선수는 최고인데 경기력은 왜…유로 16강 베스트11→잉글랜드 최다 '4명' © 2025 스포츠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댓글   댓글 작성

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 추진과제!




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 추진과제!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는 향후 20년간 광역교통의 목표와 추진전략을 제시하는 「제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21~'40)」을 마련하여, ‘국가교통위원회’ 심의를 거쳐 10월28일 최종 확정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제2차 광역교통기본계획이 이뤄지면 앞으로 대도시권 내 광역철도 연장이 3배 이상 확대되어 주요 선진국 수준의 편리한 광역교통망이 구축되며, 광역버스 혼잡이 사라지고 수소·전기 광역버스로의 100% 전환 등 광역교통 서비스가 대폭 개선됩니다.


제2차 대도시권 광역교통기본계획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역통행 기본권 확보를 위한 인프라 확충

2. 이용자 중심의 광역교통 운영체계 개선

3. 친환경‧스마트 교통시스템 구축

4. 광역교통체계의 지속가능성 확보



제2차 광역교통기본계획 중점 추진과제



1. 광역통행 기본권 확보를 위한 인프라 확충

① (광역철도망) GTX 등 대도시권 광역철도망 구축* 및 비수도권 내 거점 간 광역철도 구축을 통해 30분대 생활권을 실현
* 광역급행철도 수혜인구 비중(수도권) : (’20년) 7% → (’40년) 80%
** 광역철도 연장 : (’20년) 604.3km → (’40년) 1,900km

② (도로 간선기능 회복) 대도시권 내 고속 순환도로망 확대 및 지하도로 등을 통해 상습정체 구간을 해소하고 축별 혼잡도 개선

③ (저비용 고효율 교통수단) 거점 간 BRT망 확대* 및 S-BRT‧BTX**‧트램 구축‧도입 등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 제공
* BRT 연장 : (’20년) 291km → (’40년) 1,500km
* BTX(Bus Transit eXpress) : 주요 간선도로에 고속 전용차로 확보, 주요 거점 간 연결 

④ (환승체계) GTX 환승 Triangle(서울역-청량리역-삼성역) 등 GTX 중심 환승센터를 구축*하고 미래교통에 대비한 신개념 환승센터 설립
* GTX역 환승센터 : (’25년) 4곳 → (’40년) 30곳


2. 이용자 중심의 광역교통 운영체계 개선

① (광역버스 공공성 강화) 노선 입찰제 방식 광역버스 준공영제를 도입‧확산*하고, 광역버스의 체계적 관리를 위한 전담조직 운영 검토
* 준공영제 광역버스 노선 수 : (’20년) 3개 → (’30년) 수도권 전체 노선

② (광역버스 서비스 제고) 광역교통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광역버스 노선 확대 및 프리미엄 광역버스 도입 등 광역버스 서비스 관리*
* 서비스 품질 관리 : (’21년) 기준 및 제도 마련 → (’25년) 전체 광역버스 노선 도입

③ (합리적 요금체계) 탄소중립을 위한 알뜰교통카드와 통합환승할인제를 확대*하고, 정기권 도입 등 광역교통 요금 다양화
* 통합환승할인제 : (’20년) 수도권 및 일부 지방대도시권 → (’30년) 전국

④ (광역교통 서비스 기준) 광역교통 서비스 평가 지표를 개발하여 정기적인 조사‧평가를 시행하고 정책‧계획 수립 시 활용*
* 「광역교통법」 개정을 통해 조사‧평가 근거 마련 추진(’21.下)


3. 친환경‧스마트 교통시스템 구축

① (친환경 교통수단) 수소 광역버스 상용화 및 2층 전기버스 확대 등 친환경 광역버스를 확대하고, 수소충전소 및 수소트램 등 적극 도입
* 수소‧전기 광역버스 보급률 : (’30년) 50% → (’40년) 100%
** 2층 광역전기버스 운행 대수 : (’21년) 사업개시 → (’30년) 300대 → (’40년 600대)

② (새로운 광역교통기술) 자율주행 BRT·광역버스·셔틀 등 자율주행 기반 광역교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광역교통 분야 UAM 적용 및 대도시권 광역교통분야 R&D 기술로드맵 수립
* 자율주행 광역버스(BRT 등)  : (~’24년) 실증서비스 실시 → (’25년~) 단계적 상용화

③ (통합교통서비스 등 서비스 고도화) 모든 모빌리티를 연결‧결제하는 광역권 통합교통서비스(M-MaaS) 등*을 도입하고, 수요응답형 광역 모빌리티 서비스 등 플랫폼 기반 광역교통 서비스 제공
* 광역권 통합교통서비스 : (’30년) 시범사업
** IOT 기반 모빌리티 통합 결제시스템 : (’26년) 시범사업 → (’30년) 상용화


4.  광역교통체계의 지속가능성 확보

① (선제적 광역교통대책) 대규모 개발사업 등에 대해 광역교통개선대책을 적기에 수립*하고 특별대책지구 지정 등을 통해 실효성 제고
* 대규모 개발사업 후보지 선정 시 광역교통개선대책(안)을 동시에 마련토록 하고, 일정규모 이상의 대규모 건축사업도 개선대책 수립토록 확대

② (대중교통 중심 투자체계) 철도서비스, 트램‧BRT, 친환경 교통 등에 대한 투자를 우선 반영하고 권역별 특성에 맞는 투자체계 정립  

③ (빅데이터 및 거버넌스) 광역교통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정책의 신뢰도를 제고하고, 시민 참여 확대 등* 광역교통 거버넌스 구축
* 국민이 직접 정책‧아이디어 및 사업을 발굴‧제안하는 “광역교통 국민참여단” 운영, 관련 지자체가 참여하는 사안별 협의체 운영 등


본 저작물은 ‘국토교통부’에서 ‘21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향후 20년 대도시권 광역교통의 청사진 마련(작성자:광역교통정책과,광역교통요금과,광역시설운영과,광역버스과,간선급행버스체계과)’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국토교통부 홈페이지(www.molit.go.kr/portal.d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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